www.syjs9929.tistory.com
본문 바로가기

맛집/양산

[양산 가촌 맛집] 돼지국밥이 깔끔하고 맛있었던 '부자왕 돼지국밥' 솔직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양산 가촌에 위치한 돼지국밥 맛집을 소개하겠습니다.

양산 가촌에 있어서 위치상으로는 좋지 않아도 양산 시립도서관과 국민체육센터 근처에 위치해서 도서관이나 체육센터에 갈 일이 있을때 가면 좋을것 같았습니다.

 

알 사람은 다 아는지 양산 맛집 책자에도 올라올 정도로 유명한 곳인가 보더라고요.

 

사실 돼지국밥이 맛있어봐야 돼지국밥 맛이지만 분명 맛없는곳도 있는데,

여기는 돼지국밥이 식당 내부도 깔끔하고 맛있어서 만족스럽게 다녀온 곳입니다.

 

▼ 양산 돼지국밥 맛집 '부자왕 돼지국밥' 위치

 

부자왕돼지국밥

경남 양산시 물금읍 가촌서2길 14 (물금읍 가촌리 707-15)

place.map.kakao.com

위치는 양산 가촌 주택가에 위치합니다.

검색이나 위치를 알고 가지 않으면 찾기 어려울 위치에 있는데, 그래도 많이들 찾는 걸 보니 신기하네요.

 

가게 뒤편으로 전용주차장이 있기 때문에 주차에는 불편함 없을거에요.

아니면 주변에 대고 잠시 가는 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

 

영업시간은 11:00 ~ 20:00 입니다만 수~일요일만 영업을 합니다.

신기하게 주 2일(월, 화) 이틀이나 휴무일이더라고요.

 

 # 돼지국밥이 깔끔하고 맛있었던 '부자왕 돼지국밥'

부자왕 돼지국밥의 외관입니다.

사장님 얼굴을 내걸고 하시는 것 같은데 그만큼 음식에 자신이 있으신 건지 자신감이 대단합니다.

 

주택가에 위치하고 있어서 조용한 느낌입니다.

가게 위로 올라가면 주차장이 있으니 위에 주차하고 오시면 됩니다.

 

가게 내부에 들어와 봅니다.

적당히 깔끔하고 적당히 국밥집스러운 느낌이 나네요.

웨이팅이 있을 정도는 아니지만 점심시간이 조금 지나서 왔는데도 손님은 많았어요. 

 

메뉴판입니다.

수육백반부터 간장수육백반, 돼지국밥, 순대국밥, 내장국밥, 섞어국밥 국밥집다운 메뉴들이 있네요.

맛보기 순대랑 맛보기 수육도 있어서 부담 없이 먹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작년에 다녀와서 2022년 8월 기준 현재는 위 가격에서 대부분 1천원씩 인상됐으니 참고하셔서 방문해주세요.)

 

김치는 매일 직접 담근다고 하시고 필요한 건 야채코너에서 따로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그리고 맛있게 드시법도 나와있으니 참고하셔서 취향대로 드셔도 될 것 같네요.

 

국밥이 나오기 전에 먼저 기본상이 나오네요.

부추, 김치, 쌈장, 고추, 양파 등 다른 국밥집과 비슷한 기본반찬입니다.

 

국밥이 나왔어요.

맛있게 드시는 법에도 나와있듯이 다대기 없이 먹다가 취향대로 다대기 넣으라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뽀얀 사골국물에 다대기는 들어있지 않고 나와요.

저는 원래 다대기를 넣지 않고 먹기때문에 괜찮지만 그래도 취향대로 다대기를 넣어 드시면 되겠네요.

 

이건 친구가 주문한 간장 수육백반입니다.

수육에 간장양념이 있고 양파가 올려져 있네요. 위에 토치질을 해서 그런지 약간의 불맛도 나면서 맛있더라고요.

다른 곳에서 볼 수 없는 수육백반이어서 독특하고 맛있었습니다.

 

고기도 적당한 양이 들어있고 맛도 있었어요.

솔직히 국밥이 맛있어봤자 국밥 맛이지만, 그래도 거부감 없이 깔끔하고 고기도 맛있어서 만족스러운 곳이었습니다.

가촌에 위치하고 있어서 갈 일이 많지 않을 것 같지만 그래도 다시 한번 갈 의향은 있네요.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