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syjs9929.tistory.com
본문 바로가기

맛집/양산

[양산 맛집] 범어택지 베트남음식 전문점 '퍼니사이공' 솔직후기

반응형

 

 

 

양산 '퍼니사이공'이라는 베트남 음식 전문점에서

쌀국수와 반쎄오를 먹은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베트남 여행 시 쌀국수를 너무 맛있게 먹었는데,

그 맛이 생각나서 한국에서도 종종 먹고는 합니다.

 

양산에서 쌀국수가 맛있는 새로운 곳을  찾던 중

'퍼니사이공'이라는 곳이 후기가 좋아서 가봤습니다..

 

 

 

 

위치는 양산 범어택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부산대학병원 맞은편 주택단지에 있습니다.

 

주차는 주변 무료공영주차장도 있고,

음식점 앞에 한두대 정도는 주차가 가능해서

 

간단히 식사하기 좋을거라 생각되니,

자차를 들고가셔도 큰 문제없을 듯합니다.

 

 

 

# [양산 맛집] 범어택지 베트남음식 전문점 '퍼니사이공'

양산 '퍼니사이공'의 깔끔한 외관이며,

음식점 앞에 메뉴판이 나와있네요. 

 

 

 

양산 '퍼니사이공'의 내부입니다.

어느 음식점 다운 인테리어이며, 안쪽,

가운데, 앞 ㄷ형태의 테이블 배치네요.

 

 

 

테이블 위에 메뉴판, 매운 고추와 함께

수저와 물컵, 티슈 등이 놓여있네요.

 

 

 

'퍼니사이공'의 메뉴판을 보겠습니다.

누들, 스페셜누들, 프라이드 라이스입니다.

 

면메뉴로는 퍼 보, 퍼 가, 퍼탑깜 세 종류가 있고,

볶음밥은 꼼징능주, 꼼징보 이렇게 두 종류가 있네요.

 

스페셜누들 메뉴로는 퍼싸오, 소고기분짜,

매운 돼지갈비찜분짜 총 세 종류가 있네요.

 

 

퍼 보(s)와 볶음밥(s)로 된 퍼니 사이공 세트메뉴는

주말을 제외한 15시까지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메뉴판 뒷면에 사이드메뉴도 있습니다.

즉석 월남쌈이 스프링롤 '고이꾸온' 인가 봐요.

 

오리지널 월남쌈, 비프 월남쌈, 새우튀김 월남쌈,

짜조, 새우튀김, 반쎄오 이렇게 총 6가지 메뉴입니다.

 

 

 

먼저 저희가 주문한 쌀국수와 짜조입니다.

고수는 들어있지 않아서 요청하면 주시더라고요.

 

짜조는 라이스페이퍼에 말아 튀긴 베트남식 군만두라고

적혀 있는데, 누구나 거부감 없이 좋아할 맛이었습니다.

 

 

 

짜조를 먹고 있으니, 반쎄오가 나왔네요.

느억맘소스와 야채들과 함께 나옵니다.

 

쌀가루 반죽으로 부쳐낸 베트남식 부침개이며,

베트남 여행 시에 꼭 먹어야 할 음식 중에 하나죠.

 

저도 다낭 여행에서 너무 맛있게 먹은 기억에

여기 반쎄오는 어떤 맛일지 궁금하더라고요.

 

 

 

소고기 안심과 양지가 들어간 퍼 보 쌀국수입니다.

깔끔하게 생긴 육수에 고기가 많이 들어있네요.

 

맛은 누구나 좋아할 쌀국수 맛이라 괜찮네요.

하지만 다른 곳에 비해 맛있지는 않았습니다.

 

 

 

마지막으로 '퍼니사이공'의 반쎄오입니다.

제가 여태 먹어봤던 반쎄오와는 좀 다르네요.

 

사진에는 없지만 라이스페이퍼가 같이 나오니

레이스페이퍼와 함께 싸 먹으면 괜찮더라고요.

 

반쎄오는 돼지고기, 숙주, 새우가 들어있었는데,

개인적으로는 반쎄오 보다는 퓨전음식 같더라고요.

 

밀가루 부침에 고추장 불고기, 숙주 등을

라이스페이퍼와 함께 먹는 퓨전음식 느낌입니다.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