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syjs9929.tistory.com
본문 바로가기

맛집/양산

[양산 물금 맛집] 인도출신 셰프가 있는 인도커리 인도음식 전문점 '키친인디아' 솔직후기

반응형

 

 

 

이번에는 인도 음식점을 다녀왔는데,

오랜만에 인도요리를 먹으니 좋았어요.

 

제가 다녀온 곳은 양산에 인도 현지인이

요리사로 있는 '키친인디아' 라는 곳입니다.

 

넷플릭스를 보다가 인도 음식이 먹고 싶어서

인도 음식점을 검색해서 다녀온 곳이에요.

 

런치와 디너세트를 이용하면 저렴한 가격에

커리, 샐러드, 난을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고

 

맛도 괜찮아서 더욱 만족스러웠으며,

가성비 좋게 인도음식을 즐길수 있는 곳이에요.

 

 

 

 

 

 

위치는 양산 증산에 위치하고 있으며,

양산 롯데시네마 근처에 위치합니다.

 

양우월드프라자 3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대중교통을 이용해도 쉽게 갈 수 있었고,

 

큰 상가라서 그런지 주차장이 있어서

자차를 이용해도 편하고 좋았습니다.

 

영업시간은 11:00 ~ 21:00이며,

라스트오더는 20:30이라고 합니다.

 

(휴무일은 매달 2, 4번째 월요일)

 

 

 

# 인도출신 셰프가 있는 인도커리 인도음식 전문점 '키친인디아'

인도음식점 키친인디아의 내부입니다.

인도풍의 인테리어가 느껴지나요.

 

내부에는 인도 음식 향신료 향이 나면서

인도 현지분이 요리를 하고 계시네요.

 

 

 

자리에 앉으니 우선 물, 메뉴판과

함께 포크를 가져다주시네요.

 

유리로 된 물병과 잔이 깔끔하네요.

물은 평범한 보리차 맛이더라고요.

 

 

 

키친인디아의 메뉴판을 보겠습니다.

가성비 좋은 런치와 디너세트가 있네요.

 

(런치세트 시간은 11:30 ~ 14:30,

디너세트는 17:00 ~ 21:00입니다.)

 

세트는 A 기준으로 커리 2가지, 샐러드,

난, 라이스, 플레인요거트의 구성입니다.

 

세트는 13,000원에 커리와 난, 라이스,

샐러드 모두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어요.

 

세트는 A와 B가 있는데, 2천원 차이에

치킨바베큐가 있냐 없냐의 차이네요.

 

(참고로 치킨바베큐는 리필 불가)

 

그리고 오른쪽은 키친인디아 세트가 있는데,

런치와 디너세트 보다 가격대가 비싸지만

 

구성이 훨씬 좋기 때문에 여유가 있다면

키친인디아세트를 먹으면 좋을 것 같네요.

 

어니언바지, 탄두리치킨, 탄두리 칠리 킹 프라운,

커리 2개, 난 또는 밥, 음료로 구성되어 있네요.

 

 

 

키친인디아의 바베큐메뉴입니다.

인도의 대표음식인 탄두리치킨과, 레몬치킨,

 

칠리치킨, 렘찹, 탄두리 치킨 킹 프라운,

칠리프라운 등 바베큐 메뉴들이 많네요.

 

 

 

다음은 키친인디아의 커리입니다.

팔락파니르, 파니르 버터 마살라,

 

달 프라이, 페사와리 차나 마실라 등

커리 종류도 아주 다양하게 있네요.

 

 

 

야채와 치킨커리에 이어서 비프 커리,

비프 빈달루, 비프 카다이, 비프 코르마,

 

램 커리, 삭 코스트, 램 빈달루 등

소고기와 양으로 된 커리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프라운 마크니, 프라운 빈달루,

프라운 카다이 등 해산물커리도 있네요.

 

그리고 코리아 라이스, 플레인 라이스,

볶음밥 등 밥종류도 다양하게 있었으며...

 

 

 

사모사, 파파드, 마살라 파파드, 병아리콩 샐러드,

어니언 바지 등의 사이드메뉴도 있습니다. 

 

그리고 기본 난, 버터 난, 갈릭 난, 핫 칠리 난,

치즈 난 등 다양한 난 종류가 있었습니다.

 

 

 

탄산음료, 플레인 라씨, 과일 라씨, 인도식 밀크티,

마살라 티, 블랙 티, 레몬에이드 등의 음료들과...

 

병맥주, 인도맥주, 소주, 하우스 와인과

보틀와인까지 적당히 다양한 술이 있습니다.

 

 

 

인도 출신의 셰프가 만드는 최상의 맛.

신선한 식재료를 사용하여 새롭고 다양한

 

인도 정통 요리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도의 맛을 즐기라네요.

 

 

 

저희가 주문한 세트 B (15,000원)가 나왔네요.

그리고 추가로 주문한 어니언 바지입니다.

 

사이드메뉴 어니언 바지는 인도식 양파 튀김으로

어니언 바지가 궁금해서 주문해 봤습니다.

 

 

 

사이드 메뉴 어니언 바지 입니다. (6,000원)

인도식 양파튀김이라고 해서 궁금하더라고요.

 

위에 소금인지 모를 짭짤한 것이 뿌려져 있어서

바삭하고 짭짤한 게 꽤나 맛있었습니다.

 

예상할 수 있는 얇은 양파 튀김 맛이지만,

가볍게 사이드로 즐기기에 괜찮더라고요.

 

 

 

세트 B의 구성은 커리 2가지와 샐러드,

라이스, 갈릭띠까, 난, 플레인요거트입니다.

 

갈릭띠까를 제외한 모든 음식은 무한리필이

가능해서 넉넉하게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요.

 

난 리필 시에는 갈릭 난으로도 리필이 가능하니

갈릭 난으로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맛있어요.

 

카레랑 난이 너무 맛있어서 한 번씩 리필받았고,

더 먹고 싶어도 배가 불러서 못 먹겠더라고요.

 

치킨은 적당한 향신료에 부드러운 치킨맛이라

호불호가 별로 없을 정도의 맛이었네요.

 

플레인요거트 양이 꽤나 많았지만 맛있었어요.

후식까지 상큼하게 마무리할 수 있었네요.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