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syjs9929.tistory.com
본문 바로가기

맛집/양산

[양산 맛집] 오슬로파크 국수 라멘 맛집 '육동면' 솔직후기

반응형

 

 

 

이번에는 양산에서 먹었던 독특한 국수집입니다.

'육동면'이라는 직화구이 면요리 전문점이라고 하네요.

 

면요리 전문점이지만, 면요리 말고도 국밥이나

부타동, 사이드로 삼겹초밥 등 밥종류도 있더라고요.

 

가끔 오슬로파크에 갔을 때 지나가면서 본 곳인데,

어떤 곳인지 궁금했는데 이번에 가보게 되었네요.

 

 

 

 

 

 

위치는 양산 오슬로파크 상가에 위치하고 있어서

주변에 음식점도 많고, 대중교통으로 가기에도 좋아요.

 

특히 자차를 이용한다면 주차장이 크고 널널합니다.

오슬로파크에서 식사를 하면 주차시간도 여유롭게 줘요.

 

영업시간은 매일 11:00 ~ 21:00 이며,

브레이크타임 15:30 ~ 16:30 (주말 X)

라스트오더 20:30 이라고합니다.

 

 

 

# 오슬로파크 국수 라멘 맛집 '육동면'

(방문일 2023.06.08 목)

오슬로파크 1층에 위치한

육동면의 외부입니다.

 

일식집 느낌도 있는 외부네요.

퓨전 느낌도 나서 궁금했어요.

 

 

 

오슬로파크 육동면의 내부입니다.

깔끔한 느낌의 인테리어입니다.

 

깔끔하고 괜찮은데 인기가 없는 건지

평일이라 그런 건지 손님은 없었어요.

 

가운데 공간이 있고, 일식집 느낌처럼

옆으로 닷지 형식의 테이블이 있네요.

 

 

 

가운데 닷지 형식 테이블 외에

창가 쪽으로 4인 테이블도 있어요.

 

그리고 입구에 키오스크가 있어서

주문은 키오스크로 하면 됩니다.

 

 

 

이제 육동면의 메뉴판을 보겠습니다.

면요리 외에도 밥종류도 다양하게 있네요.

 

메인은 동면, 동면국밥, 우삼겹 비빔면,

부타동, 들기름 비빔면, 육전 물비빔면, 육동

 

사이드로 쫄깃만두, 직화삼겹 초밥이 있고,

공기밥과 고기추가, 곱빼기 가능하네요.

 

 

 

동면, 우삼겹비빔면, 직화삼겹 초밥

이렇게 총 세 가지를 주문했어요.

 

간단한 반찬으로 단무지, 깍두기와 함께

우삼겹비빔면은 국물과 함께 나오네요.

 

 

 

먼저 직화삼겹 초밥입니다. (6,000원)

굳이 계산하자면 1피스에 1,200원이네요.

 

삼겹살은 말해뭐해 너무 맛있어 보여요.

맛있어 보이는 것처럼 맛있더라고요.

 

사진에는 잘 안보이지만, 밥과 삼겹살 사이에

백김치가 들어있어서 더욱 맛있더라고요.

 

 

 

다음은 육동면의 시그니처인 동면입니다.

라멘과 비슷한 느낌의 국수예요. 고기국수죠.

 

라멘에 국수면이 들어간 느낌에 고기도

많이 들어있어서 꽤나 맛있게 먹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우삼겹 비빔면입니다.

의외로 우삼겹이 듬뿍 올려져 있네요.

 

비빔면과 고기의 조합도 말해 뭐합니까

특히 우삼겹이 많아서 맛있게 먹었어요.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