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syjs9929.tistory.com
본문 바로가기

맛집/양산

[양산 석산 맛집] 돈코츠 라멘 전문점 '산군'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양산에 있는 라멘집을 한군데 소개하겠습니다.

이번에 다녀온 곳은 양산 석산신도시에 먹자골목 쪽에 위치한 '산군'이라는 돈코츠라멘 전문점이에요.

엄청나게 맛있었던 라멘집은 아니지만, 돈코츠라멘이 먹고 싶을때 가면 한번쯤 추천해드릴 만한 곳입니다.

 

▼ 양산 돈코츠라멘 전문점 '산군' 위치

 

산군

경남 양산시 동면 금오로 249 1층 105호 (동면 석산리 1457-4)

place.map.kakao.com

위치는 양산 석산 신도시 먹자골목이라고 불리는 곳에 있더라고요.

먹자골목은 이번에 처음 가본 곳인데 음식점들이 많이 모여있었어요.

 

영업시간은 11:0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이며,

일요일은 휴무라고 하네요.

 

 # 돈코츠 라멘 전문점 '산군'

음식점 크기가 작은 데다가 간판까지 작아서 못 찾을 뻔했어요.

앞에 영업 중이라는 작은 표시가 되어있네요.

 

사장님 혼자 운영하시는지 가게 크기가 엄청 작더라고요.

혼자 와서 가볍게 먹어도 좋을만한 테이블도 있습니다.

 

저희는 브레이크타임이 끝난 직후 들어가서 그런지 뭔가 분주하신 것 같았어요.

그리고 주문은 입구에 있는 키오스크를 통해 주문할 수 있어요.

 

육수는 돼지뼈를 10시간 끓인다고 하며, 면은 직접 뽑는다고 하시네요.

저는 잘 몰라서 주변 골목에  주차했는데, 농협 건물이 어디인지는 모르겠지만 농협 건물에 주차하면 된다고 하네요.

 

심플한 '산군'의 메뉴판입니다.

돈코츠라멘과 매운돈코츠라멘이 있지만 둘 다 돈코츠라멘이니.. 단일 메뉴라고 보면 되겠네요.

 

교자와 미니차슈덮밥은 곁들여 먹는 음식이니...

라멘과 함께 교자를 먹고 싶었는데, 메뉴판에는 있지만 교자는 안하시나봐요.. 아쉽네요 ㅠ

 

테이블마다 초생강과 단무지가 있네요.

초생강 단무지 둘 다 라멘과 함께 먹으면 너무 좋죠!

 

제가 주문한 돈코츠라멘이 나왔습니다. (기본 돈코츠라멘 + 차슈추가)

차슈를 추가 한건데 차슈가 생각보다 많지는 않은 것 같네요.

 

돈코츠라멘 특성상 조금 짠 느낌이 있었지만, 맛있게 먹었습니다.

계란은 조금 더 반숙 계란을 선호하지만 그래도 맛있었고...

우와 존맛탱!! 이런 느낌은 아니지만, 전체적으로 무난하고 맛있는 돈코츠라멘인것 같네요.


양산 돈코츠라멘 전문점 '산군' 이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무난하고 맛있는 돈코츠라멘이라 누구나 좋아할 것 같은 맛이었어요.

가게가 작고 조용해서 좋았으며, 양산 석산에서 라멘이 먹고 싶을 때 한 번쯤 가면 좋을 것 같습니다.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