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syjs9929.tistory.com
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거제도 호텔-2] 오션뷰에 깔끔하고 가성비 좋았던 거제 '스터번 호텔' BBQ세트 솔직후기

반응형

 

 

 

(이번 글은 거제 '스터번 호텔'의 BBQ세트에 대한 글입니다.

객실이나 조식에 대한 글은 이전글이나 다음 글을 참고해주세요.)

 

 

 

지난 글에서 거제 '스터번 호텔'의 객실의

룸 컨디션과 프론트, 객실 내부에 대해

제가 느꼈던 점들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이번에는 루프탑에서 먹었던 BBQ세트와

괜찮았던 조식에 대해 적어보겠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BBQ세트, 조식

모두 괜찮았고 나름대로 만족스러웠습니다.

 

BBQ세트를 2인 48,000원 이라는 가격에

맥주까지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었고,

 

거기다가 조식까지 무료로 즐길수 있어서,

부담 없이 좋은 구성이었습니다..

 

 

 

# 오션뷰에 깔끔하고 가성비 좋았던 거제 '스터번 호텔' BBQ세트

'스터번 호텔'의 루프탑입니다.

여기서 비비큐세트를 즐겼는데,

크기는 작아도 깔끔하고 조용했어요.

 

테이블은 바깥이 잘 보이는 테이블이랑

육각형으로 된 다소 특이한 테이블이 있네요.

 

 

 

프론트에서 1~3부 시간대 중에서 미리 예약하고,

루프탑 카운터에 가서 말씀드린 후

빈자리에 가서 앉으면 되는 시스템이었습니다. 

 

저는 바깥테이블보다는 안쪽에 연못처럼 생긴

안쪽에 있는 육각형으로 된 테이블이 좀 더

독특해 보여서 안쪽 테이블을 이용했네요.

 

바깥보다는 안쪽 테이블이 더 넓기 때문에

독립된 공간을 사용한다는 느낌이 들었네요.

 

 

 

루프탑에서 바라본 뷰입니다.

학동 몽돌 해수욕장이 잘 보이네요.

 

호텔이 높지 않아서 멋진 뷰는 아니지만, 의외로

소소하고 조용한 분위기의 오션뷰가 나쁘지 않았어요.

 

 

 

이곳이 카운터인데, 여기서 예약번호였나

룸번호였는지.. 말씀드리면 준비해 주시더라고요.

 

그리고 수저, 포크, 접시, 나이프, 컵 등은

모두 셀프라서 여기서 가져가면 됩니다.

 

그 외에 BBQ세트에 포함된 맥주도 셀프라서

맥주잔에 직접 따라 마시면 됩니다.

 

맥주 종류는 카스랑 레드락이 있었는데,

무제한에 시원하게 즐기기에 좋았습니다. 

 

(안쪽에도 테이블이 있어서 열대야처럼 더운 날이나

추운 날에는 당연히 안쪽 테이블을 이용하면 될 것 같아요.)

 

 

 

수저, 포크, 접시, 물티슈 등 필요한 것들을

챙기다 보니 BBQ세트가 나왔습니다.

 

다들 BBQ세트를 많이 주문하셔서 그런지

생각보다 정말 빨리 나오더라고요.

 

비어치킨, 샐러드, 감자튀김, 소세지, 윙봉 등

세트의 구성도 맥주와 즐기기에 딱 좋았어요.

 

 

 

여름에 루프탑에서 시원한 맥주와 함께 마시니 좋았어요.

맥주는 시원하게 딱 제가 아는 생맥주 맛이었고,

음식 맛은 호프집에서 먹는 저희가 아는 그런 맛이었습니다.

 

처음에는 양이 별로 많지 않아 보였는데,

먹다 보니 둘이 먹기에 충분한 것 같더라고요. 

 

작지만 나름 호텔 저녁이라서 이 가격에 구성 정도면

가격대비 괜찮은 구성이라 생각되네요.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