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syjs9929.tistory.com
본문 바로가기

맛집/양산

[양산 범어 맛집] 가성비 좋고 맛도 좋은 스시 맛집 '스시유메' 솔직후기

반응형

 

 

 

이번에는 양산 스시 가성비 좋은 맛집입니다.

스시가 생각날 때마다 한 번씩 가는 곳이에요. 

 

양산에서 나름 인기가 많은 곳이라 그런지

웨이팅이 있을 때도 있다고 하더라고요.

 

 

 

 

 

 

위치는 부산대학병원 앞 범어신도시입니다.

주변에 음식점이 많아서 자주 가는 곳이죠.

 

주택가라서 대중교통을 이용하기에 좋지만,

주변이 주택가라서 주차할 곳이 마땅히 없어요.

 

근처 공영주차장이 있긴 하지만, 크기가 작아서

저는 길가나 골목에 눈치껏 주차하고 갔네요.

 

영업시간은 11:30 ~ 21:00 이라고 하며,

15:00 ~ 17:00은 브레이크타임입니다.

 

 

 

 

# 가성비 좋고 맛도 좋은 스시 맛집 '스시유메'

(방문일 2023.06.27 화)

가성비 맛집 스시유메의 외관입니다.

주택가라서 가게 앞 길에도 주차가 되어있네요.


이 근처에 스시유메를 포함해서 스시를 파는 곳이

여러 곳 보였는데, 다른 곳은 가보지 않았어요.

 

 

 

스시유메 내부는 고급스러운 느낌은 아니지만,

깔끔하고 스시집스러운 인테리어였어요.

 

테이블 수는 10개 내외 정도로 많지 않았어요.

그래도 스시 특성상 회전율이 빨라서 괜찮겠네요.

 

 

 

평일 저녁이라 그런지 웨이팅 없이 앉았어요.

물, 종이컵, 간장, 티슈 등이 테이블에 있네요.

 

 

 

양산 스시유메의 메뉴판인데, 스시 외에도

후토마끼, 우동, 소바, 덮밥 등 종류가 많네요.

 

연어사시미, 장어구이, 구이와 사시미 등

튀김과 안주 종류와 주류도 많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점심특선이나 2인세트 초밥이 있는데,

세트가 구성도 좋고 가성비가 좋은 것 같아요.

 

저는 초밥 2인 세트(31,000원)를 먹었는데,

구성도 좋고 맛도 좋아서 제 마음에 들었어요.

 

 

 

저희가 주문한 초밥 2인 SET (31,000원)입니다.

구성은 초밥 10P + 10P + 게살크림고로케 + 우동까지 있어요.

 

우동은 왕새우튀김우동, 나가사끼우동, 얼큰해물우동,

메밀소바, 해물야끼우동(순한맛,매운맛) 중에 택 1 가능해요.

 

스시는 왼쪽부터 숙성생선(흰살) 3피스, 연어, 한치, 초새우,

생새우, 구운연어, 계란, 양념도미뱃살 총 10피스입니다.

 

고급종류의 스시가 있는 건 아니지만, 기본적인 무난하고

호불호 없이 맛있는 종류의 스시로 구성된 것 같아요.

 

와사비는 들어있지만, 부족하면 옆에 와사비를 더 넣어서

먹으면 되고요. 회가 두툼하면서 비리지 않아 맛있었어요.

 

 

 

왕새우튀김우동입니다. 세트메뉴에 포함된 거라

양이 적을 줄 알았는데, 우동 한 그릇이군요.

 

우동과 새우튀김까지 맛있었지만, 스시를 먹느라

천천히 먹었더니 먹다 보니 면이 좀 불었더라고요.

 

 

 

다음은 게살크림고로케입니다.

마요네즈와 치즈 느낌의 소스였어요.

 

저에겐 조금 느끼~ 하지만 맛있더라고요.

스시에, 우동까지 먹으니 1개면 적당했어요.

 

 

 

다른 날 같은 세트로 먹었던 해물야끼우동입니다.

해물야끼우동도 간도 적당하고 맛있었어요.

 

왕새우튀김우동은 국물이라 면이 불었는데,

이건 면도 안 불어서 먹기 좋았고, 맛있었어요.

 

제 개인적으로는 왕새우튀김우동 보다는

해물야끼우동(매운맛)이 더 맛있더라고요.

 

역시 스시는 회가 두툼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글을 쓰는 와중에도 스시가 먹고 싶어 집니다.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