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syjs9929.tistory.com
본문 바로가기

맛집/부산

[부산 명지 맛집] 함박스테이크와 명란 오믈렛이 맛있었던 '에그프린스' 솔직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부산 명지신도시 맛집입니다.

여러 종류의 오믈렛이 있었던 '에그프린스'라는 곳인데,

 

오믈렛이 부드럽고 맛있어서 잘 먹고 왔습니다.

오믈렛이 생각날 때 가면 좋을 만한 곳인 것 같네요.

 

깔끔하고 에그프린스라는 이름에서 느껴지는 것이

처음에는 체인점일 줄 알았는데 아닌 것 같았았어요.

 

 

 

 

 

명지신도시 주택가 쪽에 위치하며,

큰 상가들이 있는 곳이 아니었어요.

 

주차공간은 가게 뒤편에 협소하게

있어서 음식점 주차공간은 작지만

 

주변이 조용한 곳이라서 주차는

골목 아무데나 해도 문제없었어요.

 

영업시간은 09:00 ~ 21:00 이며,

휴무일은 따로 없는 것 같더라고요.

 

 

 

# 함박스테이크와 명란 오믈렛이 맛있었던 '에그프린스'

(방문일 2023.07.06 목)

여기가 에그프린스의 외관입니다.

음식점이 생각보다 엄청 작았어요.

 

주차는 가게 뒤편에 대면되는데,

지름길?이 없어서 조금 돌아와야 해요.

 

 

 

명지 에그프린스의 내부입니다.

실내는 좁지만 깔끔해서 좋았어요.

 

티비인지 유튜브인지 모르겠지만,

영상에서 에그린스를 소개했나 봐요

 

저걸 보고 프랜차이즈로 착각했는데,

나중에 보니 아니더라고요.

 

 

 

명지 에그프린스의 메뉴판입니다.

오믈렛 음식점답게 오믈렛 위주네요.

 

와사비 오믈렛, 갈릭 오믈렛, 명란 오믈렛,

치즈 오믈렛, 오시지 오믈렛 총 5가지의

 

오믈렛이 있네요. 기본 오믈렛에 소스랑

토핑만 조금씩 다른 걸로 보이네요.

 

반반 오믈렛도 가능하며, 미니 치즈함박,

스프, 브루스케타 추가도 가능합니다.

 

 

 

오믈렛 외에 앵거스 비프 치즈 함박 스테이크와

미니함박과 음료가 포함된 세트메뉴도 있네요.

 

함박스테이크도 궁금했기 때문에 큰 거보단

미니함박이 포함된 세트메뉴도 괜찮아 보였어요.

 

 

 

요즘 하이볼을 파는 음식점이 많던데

여기도 하이볼을 팔고 있더라고요.

 

짐빔하이볼이군요. 고놈의 하이볼..

역시 오믈렛에는 하이볼이죠.

 

 

 

열심히 주문을 하고 기다리는 동안

무와 할라피뇨가 들어간 수제피클과

 

사이다를 위한 귀여운 글라스잔이랑

깔끔한 에피타이저가 먼저 나왔어요.

 

 

 

구운 바게트 위에 크림치즈가 올려져

있던 게 저게 브루스케타 인가 봐요.

 

맛은 겉으로 보이는 것과 비슷한..

나쁘지 않은 빵 위에 크림치즈맛이더군요.

 

 

 

그리고 노오란 옥수수스프입니다.

이것도 옷수수 맛이 나는 스프더군요.

 

옥수수 스프를 잘 먹어보지 않아서

평가는 못하겠지만 저는 괜찮았네요.

 

 

 

드디어 메인음식 오믈렛이 나왔어요.

치즈 오믈렛, 명란 갈릭 반반 오믈렛,

 

그리고 세트A 메뉴에 포함된 사이다와

귀여운 미니함박스테이크 입니다.

 

치즈 오믈렛은 부드러운 오믈렛 안에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가 있더라고요.

 

근데 저 위에 소스는 조금 별로였어요.

시중에 파는 토마토소스 맛이 나더라고요.

 

갈릭 오믈렛은 부드러운 오믈렛 위에

달달한 갈릭소스가 뿌려진 맛입니다.

 

명란 오믈렛은 부드러운 오믈렛 위에

명란소스와 김소스가 올려진 맛인데,

 

제 입맛에는 세 가지 오믈렛 중에서는

명란 오믈렛이 가장 맛있었어요.

 

함박스테이크는 모짜렐라 치즈가 올려진

우리가 아는 맛이지만 맛있었습니다.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