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syjs9929.tistory.com
본문 바로가기

카페

[양산 카페] 낙동강과 기찻길 뷰가 예쁜 베이커리 카페 '제이엠커피로스터스 호포점'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양산에서 좋았던 카페를 한 곳 소개하려고 합니다.

처음에는 양산에만 있는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체인점이라서 부산에도 몇 군데 지점이 있는 것 같았어요.

 

제가 다녀온 곳은 양산 호포에 있는 '제이엠커피로스터스' 카페인데, 낙동강 뷰와 기찻길 뷰가 너무 예뻤고

특히 베이커리 카페라서 그런지 빵이 너무 맛있더라고요.

 

더욱 좋았던 건 저녁 7시 이후에 가면 베이커리를 50% 가격에 판매하고 있어서,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빵을 먹을 수 있었습니다.

 

▼ 양산 '제이엠커피로스터스 호포점' 위치

 

제이엠커피로스터스 호포점

경남 양산시 동면 호포로 61 (동면 가산리 1022-5)

place.map.kakao.com

'제이엠커피로스터스 호포점' 의 위치예요. 호포 지하철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변에는 다른 카페와 음식점도 많이 있으며, 주변에 있는 카페들도 괜찮아 보였습니다.

 

영업시간은 매일 10:00 ~ 22:00 라고 하네요.

 

 # 낙동강과 기찻길 뷰가 예쁜 베이커리 카페 '제이엠커피로스터스 호포점'

호포 제이엠커피로스터스는 외관이 별장이나 펜션처럼 생겼어요.
1~2층 모두 카페로 사용되고 있고, 카페 앞이나 뒤편에 주차장이 따로 있으니 주차하며 됩니다.

 

밖은 아직 춥지만 야외 테이블도 마련되어 있고요..

카페 1층은 창문 쪽으로 테이블이 있으며 카운터가 있습니다.

 

커피, 밀크티, 라떼 등 음료가 있고, 시그니처 음료처럼 보이는 제이엠라떼 메뉴도 있습니다.

저는 저녁시간이라 디카페인 커피를 마시고 싶었는데, 아쉽게도 디카페인은 없더라고요.

 

카운터 쪽 쇼케이스에는 케이크가 진열되어 있었고, 카운터 앞쪽 베이커리 코너가 따로 있어요.

저녁 7시 이후에는 모든 베이커리 종류가 50% 할인을 해서 부담 없는 가격에 빵을 먹을 수 있더라고요.

 

우연히 저녁 7시에 맞춰서 가게 됐는데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빵 종류가 많이 빠진 상태 같긴 했어요.

그래도 맛있어 보이는 빵들이 너무 많았고, 베이커리 카페라서 그런지 빵 퀄리티가 좋아 보였습니다.

 

빵과 음료를 골라 2층으로 올라가 봅니다.

창가에 앉으니 낙동강과 기찻길 뷰가 너무 좋았고, 기차가 지나가는 모습도 보여요.

해가 지는 시간에 방문한다면 노을도 볼 수 있어서 더욱 예뻤어요.

 

배가 부른 상태였지만, 빵 반값은 못 참죠. 맛있어 보이는 빵 두 개를 골라봤어요.

이름을 못 봐서 제 마음대로 이름을 붙여보자면 크림치즈 맛있는빵(?), 에그허니브레드(?) 입니다.

배가 부른 상태지만 퀄리티 있는 맛이라서 너무 맛있어서 다 먹었네요.

 

그리고 밀크티는 만들어져 유리병에 담겨 있는 것과 만드는..? 두 가지 방식이 있었는데, 저는 유리병에 담긴 것을 선택했어요. 개인적으로 달달한 밀크티는 별로 안좋아하는데, 이곳은 단맛이 적고 맛있어서 좋았어요.


양산에 있는 뷰가 좋고 빵이 맛있었던 베이커리 카페 '제이엠커피로스터스 호포점' 이었습니다.

해가 지는 것을 보면서 기차가 다니는 낙동강과 기찻길을 보고 있으니 정말 좋았어요.

 

베이커리 카페라서 그런지 빵 종류도 많고 빵이 맛있어서 좋았으며, 저녁 7시 이후로는 모든 빵이 50% 할인판매를 하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에 빵을 먹을 수 있었습니다.

 

디카페인 커피가 없는 점은 아쉬웠지만, 밀크티가 달지 않고 맛있어서 더욱 만족스러운 카페였습니다.뷰도 좋고 밀크티와 빵도 맛있었기 때문에 다음에 다시 방문해서 다른 빵과 음료도 마셔봐야겠습니다.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