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syjs9929.tistory.com
본문 바로가기

일상, 리뷰 등

가성비 좋은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 '로지텍 MK235' 솔직리뷰

반응형

 

 

 

이번에는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 리뷰입니다.

사용한 지는 반년쯤 됐지만, 뒤늦게 후기를 써보겠습니다.

 

집에서 컴퓨터를 많이 하는데 게임이나 문서작업은

하지 않아서 키보드, 마우스 좋은 제품은 필요 없어요.

 

현재 인터넷에서 구매한 저렴이 유선 마우스,

키보드를 사용 중이고 잘 사용 중입니다.

 

이제는 유선 대신 무선을 사용하려고 알아보다가

가성비 로지텍 MK235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정품인지 벌크인지 잘 모르겠지만 인터넷으로

배송비 포함 2만원 초반쯤에 구매한 것 같아요.

 

 

 

# 가성비 좋은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 '로지텍 MK235'

로지텍 MK235 제품 박스입니다.

이미지는 중국중국 느낌의 청록색이네요.

 

 

 

로지텍 MK235의 박스 뒷면입니다.

영어랑 중국어로 쏼라쏼라 적혀있는데,

 

니가 필요한 키보드 키는 다 있다.

롱타임으로 배터리가 오래간다. 방수도 된다.

그리고 간단한 무선연결.. 뭐 이런 설명이겠죠.

 

 

 

박스 앞뒤를 보고 나서 본체 제품을 꺼내봅니다.

심플하게 키보드, 마우스, 건전지가 들어있어요..

 

제가 구매한 제품은 워낙 저렴이 제품이라 중국용인지

벌크제품인지 키보드에 한글 각인이 되어있지 않아요.

 

배송비 포함 2만원 초반인데도 건전지가 있네요.

듀라셀 건전지 AA 1개, AAA 2개 총 3개입니다.

 

 

 

로지텍 MK235 세트의 마우스 본체입니다.

저는 마우스는 큰 게 좋은데.. 크기가 좀 작습니다.

 

만져보니 저렴이 느낌이네요... 전문용어로 싼 티 나네요.

실제로 저렴한 가성비 제품이라 가격값 하는 것 같습니다.

 

크기가 크면 그립감도 좋고 더 편할 것 같았지만

게임을 안 해서 웹서핑 등 이용에 불편함은 없었어요.

 

 

 

MK235 마우스 아랫면을 봅니다.

가운데 온오프 버튼과 광센서가 있네요.

 

 

 

MK235 아랫면을 열어봅니다.

함께 들어있던 AA건전지를 넣어봤어요.

 

처음에는 저 건전지 슬롯 옆 직사각형 구멍에

USB수신기가 있을 줄 알고 한참을 찾았네요

 

 

 

무선수신기가 나 여깄지롱 하듯이 있습니다.

이걸 못 찾아서 한참 찾다가 불량인 줄 알았네요.

 

박스 저 공간에 끼워져 있을 줄 상상도 못 했어요.

하마터면 판매자한테 전화해서 교환요청할 뻔...

 

 

 

다음은 MK235의 키보드입니다

키보드 역시 저렴이 가격대에 충실한 느낌이네요.

 

다른 키보드처럼 높이조절 받침대가 있네요.

그리고 AAA건전지 2개를 넣어줍니다.

 

 

 

가격대 때문에 키감이나 마우스 그립감은 좋은지 모르겠지만,

이 가격에 듀라셀 건전지까지 포함되어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키보드에 한글 각인이 없어도 사용에 불편함은 없었으며,

저는 오히려 영어만 있어서 더 깔끔해 보이기도 합니다.

 

웹서핑, 카톡, 유튜브, OTT 등 간단한 용도로 사용하기에는

충분히 가성비 좋은 제품이라 만족스럽게 사용 중입니다. 끝.

 

 

 

반응형